https://thankful100.tistory.com/manage 스타벅스 딸기 라떼
본문 바로가기
건강

스타벅스 딸기 라떼

by 2보리. 2023. 11. 22.
반응형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1일부터 제철을 맞아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발표했습니다.

 

 

이 음료는 흰 우유 위에 딸기 과육이 층을 이루어

 

산타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9년에 처음 출시된 이후로 봄 시즌의 스테디셀러 음료로 자리매김하며

 

누적 판매량이 530만 잔을 돌파했고, 올봄에만 200만 잔 이상이 판매되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딸기 수확철에 맞춰 출시 시기를 평년보다 3개월 앞당겼습니다.

 

또한, 이번에는 단일 사이즈가 아닌 , 그란데, 벤티 3가지 사이즈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의 폭을 높였습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231일까지 진행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e-스티커를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됩니다.

 

'스타벅스 플래너',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024 스타벅스 캘린더' 중에서

 

증정품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매년 스타벅스 딸기 음료를 기다리시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 예년보다 일찍 딸기 라떼를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 회사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스타벅스 커피 세미나인 '별다방 클래스'를 확대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진행 횟수를

 

상반기 대비 2배로 확대하여 전국 166개 점에서 총 332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 클래스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커피 취향별 추출 기구를 활용한 즐거운 경험부터,

 

컴프레소와 래버드리퍼를 활용한 커피 브루잉 탐험,

 

그리고 집에서 직접 만들 수 있는 홈 커피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스타벅스의 다양한 커피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을 뿐만 아니라,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별다방 클래스'의 확대는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에 기반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커피에 대한 흥미를 가지고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

반응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복 보관법 및 전복의 효능  (27) 2023.12.05
견과류의 효능과 부작용  (6) 2023.11.30
쪽파의 효능  (16) 2023.11.21
새우젓의 다양한 쓰임새  (8) 2023.11.20
곰보배추의 효능 및 곰보배추 활용법  (26) 2023.11.20